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생활.

CJ 쉐프 솔루션 한입 떡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밥 반찬 CJ 쉐프솔루션 한입 떡갈비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소세지, 햄과 더불어 냉동 떡갈비는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없는 밥반찬 입니다. 별이네는 CJ 쉐프솔루션 불에 직접 구워 떡갈비 본연의 풍부한 향미를 즐길 수 있는 떡갈비를 구입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조리 및 해동 방법은 달구어진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른 후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한입 떡갈비를 겹치지 않게 놓고 가스레인지 중불에서 약 4분~4분30초간 앞뒤로 뒤집어가며 구어주면 됩니다.


기름을 사용해 굽는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제품 포장에 표시된 조리시 주의사항은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조리시 주의사항은 하기와 같습니다.

프라이팬 조리시 기름이 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조리 시 조리기구가 과열 될 수 있으니 꼭 자리를 지켜 조리과정을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양만큼 꺼내어 사용한 후 남은 제품은 냉동실에 바로 보관하십시오.

보관방법 미준수이세너느 변지 등의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보관조건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양을 조리시 품질저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가스레인지 종류와 불세기에 따라 조리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양파를 사용하여 양파의 얇은 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표면의 자국은 불에 직접 구워 생겨난 그릴자국으로 제품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제품 포장에 나와있는대로 조리한 한입 떡갈비 입니다.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나름 그릴에서 구운 자국이 있어서 더욱 맛깔스러워 보입니다. 이미 갈비양념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맛있고, 케찹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별이네는 케찹에 찍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떡갈비든, 치킨너겟이든 말입니다.


지난번 냉동 김말이도 그랬지만, 워낙 맛있어서 CJ 쉐프솔루션 브랜드로 나온 만두, 볶음밥 등등 냉동 제품들 몇가지만 있으면 한 두달은 반찬 걱정없이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도 기본 1kg 포장이라 별별아범과 둘이서 먹으면 적어도 4번 정도는 나눠서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제품 상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업소명 소재지 : 씨제이제일제당(주)/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168(신흥동 3가)

유통기한/보관방법 : 후면표시일까지 (-18℃이하에서 냉동보관, 가정에서는 냉장고 냉동실 보관)

원재료명 및 함량 : 돼지고기 71.60%(국산)(갈비살 52.62%), 설탕, 마늘(중국산), 두류가공품(탈지대두 : 인도산), 백설갈비양념[32도 숙성양조진간장{32도 숙성양조간장원액(대만산)}, 배퓨레(배:국신)], 양파, 대파, 분리대두단백, 곡류가공품, 참기름, 정제소금, 복합조미식품, 양조간장, 스모크향, 청양고추엑기스C,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메타인산나트륨), 향미증진제, 카라기난, 후춧가루, 생강가루, 카라멜색소, 치자적색소, 대두, 밀 돼지고기 함유

포장재질(내면) : 폴리에틸렌

반품 및 교환처 : 전국 판매점 또는 대리점


제품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정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사용 후 포장지는 반드시 분리 배출하여 주십시오.

본 제품은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있습니다.

이 제품은 알류, 우유,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 : 020-850-1200



본 포스팅은 별이네가 직접 구입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