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생활.

CJ 고메(Gourmet) 크리스피 너겟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편한 냉동식품에 빠져있는 별이네가 CJ 고메 크리스피 너겟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요즘 집밥 해먹기에 몰두하고 있는 별이네는 김치, 김 등 밑반찬 외에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식품 하나 더해서 매일 집에서 밥을 해먹고 있습니다. 맛있게 먹었던 냉동식품 중에는 크리스피 너겟이 있습니다. 치킨 너겟은 정말 고등학교 때 급식 반찬으로 나오면 엄청나게 좋아했던 기억이 있지만 그 이후로는 그다지 먹을 일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마트에서 발견하고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그다지 기대를 안하고 프라이팬에 자작하게 기름을 넣고 잘 뒤집어 가며 기름에 구워서 한입 먹어봤는데, 따끈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정말 반찬으로나 안주로나 완벽한 맛이 었습니다. 300g짜리 포장1+1으로 구입했는데, 다 먹고 주말에 다시 사러 가야할 것 같습니다. 


고메 크리스피 너겟 포장지에는 고메 스토리, 우리는 맛있는 요리가 지치고 무료한 이상을 행복한 일탈의 순간으로 바꾸는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고메느 좋은 재료와 안심할 수 있는 조리과정은 기본, 쉐프의 노하우와 전 세계의 레시피로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추구합니다. 고메와 함께 보통날의 일상을 미식의 즐거움으로 가득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라며 냉동식품에는 조금 과한 설명이지 않나 생각했었는데, 완전히 오해였습니다.    

참고로 고메(Gourmet)는 미식가, 식도락가 혹은 음식에 밝은 사람을 뜻한다고 합니다. 고메라는 이름에 걸맞는 치킨너겟이었습니다. 크리스피 너겟의 튀김은 현미감자 플레이크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바삭한 것인가 봅니다.





고메 크리스피 너겟을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이프라이기 사용시에는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190℃로 설정한 후 예열시킵니다.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고메 크리스피 너겟 약 12~15개를 겹치지 않게 놓고 약 6분30초~7분30초 정도 조리 후 노릇노릇해지면 꺼내어 드십시오 (에어프라이어의 종류와 용량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으로 조리할 대는 기름을 자작하게 두르고 (24cm팬에 종이컵의 약 4/5 만픔의 기름 사용) 강불로 가여합니다. 가열된 가름에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고메 크리스피 너겟 약 12~15개를 겹치지 않게 놓고 중불~강불에서 앞뒤로 뒤집어 가며 약 6분~7분 정도 조리 후 노릇노릇해지면 꺼내어 드십니도. 기름이 심하게 튈 경우에는 불을 약하게 하거나 불을 꺼서 기름 온도를 낮춘 다음 조리하십시오.


조리시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라이팬 조리시 기름이 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조리시 조리기구가 과열 될 수 있으니 꼭 자리를 지켜 조리과정을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양만큼 사용하신 후 남은 제품은 냉동실에 바로 보관 하십시오.

보관방법 미준수 시에는 변질등의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보관조건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양을 조리 시 품질 저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가스레인지의 종류와 불세기, 너갯 갯수에 따라 조리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포장에 나와있는 대로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앞뒤로 뒤집어 가며 조리한 고메 크리스피 너겟입니다. 따끈할 때 먹으면 더 맛있고, 튀김의 단짝 케찹과도 잘 어울립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업소명 및 소재지 : 제조원 (주)참프레 전라북도 부안군 행안면 옥여길 32-29/ 축산물 유통전문 판매원 씨제이 제일제당 (주) 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168 (신흥동 3가)

유통기한/보관방법 : 전면표시일까지 (-18℃ 이하에서 냉동보관, 가정에서는 냉장고 냉동실에 보관)

원재료명 및 함량 : 닭고기 (국산) 63.40%, 현미감자플레이크[빵가루(밀가루(밀 :미국, 호주산)], 밀가구(밀,미국산, 호주산), 곡류가공품, 건조감자분말, 현미볶음분태, 곡류가공품1[밀가루(밀:미국산, 호주산), 소맥전분(외국산), 정제소금, 기타가공품, 양파분말], 혼합식용유(팜올레인유, 콩기름, 규소수지), 곡류가공품2[옥수수가루, 정제소금, 설탕, 양파분말, 마늘분말), 기타가공품, 두류가공품, 설탕, 마늘, 정제소금, 복갑조미식품(소스,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메타인산나트륨), 향미증진제, 복합조미식품 2, 닭고기, 밀, 우유, 알류, 대두, 땅콩, 토마토, 쇠고기 함유

품목보고번호 : 20130476004-221

포장재질(내면) : 폴리에틸렌

반품 및 교환처 : 전국 판매점 또는 대리점

주의사항 :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부정,불량식품신고는 국번없이 1399

이 제품은 메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아황상류, 호두, 오징어, 조개류 (굴, 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 포장지는 반드시 분리배출하여 주십시오.

본 제품은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 080-850-1200/ 문자 1666-5471



본 포스팅은 별이네가 직접 구입해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