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생활.

CJ 쉐프솔루션 바삭 통김말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이네가 맛있게 먹은 CJ 쉐프솔루션 바삭 통 김말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집마련을 위한 긴축재정에 들어간 별이네는 그렇게 좋아하던 외식을 줄이고 되도록 집에서 밥을 해먹자는 주의로 돌아섰습니다. 그래서 1주일에 한번 정도 외식을 하고, 나머지는 집에있는 김치와 밑반찬 그리고 찌개 하나 끓여서 먹고 있습니다. 외식이 익숙하고, 요리를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지금은 많이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떡볶이와 튀김이 너무 먹고 싶은데, 떡볶이 전문점에서 사먹을까 말까하다가 마트에 장보러 갔을 때 바삭 통김말이를 발견했습니다. 튀김 주문할 때는 김말이만 주문하는 김말이 덕후이기도 하고, 떡볶이 집에서 하나 두개에 500원씩 하는 것에 비하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고민은 하지 않고 구입했습니다. 
조리 및 해동방법은 튀김조리 기구에 적당량의 기름을 넣고 약 175℃에서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 상태의 김말이를 넣고 약 4~5분간 튀긴 후 노릇노릇해지면 꺼내서 떡볶이와 함께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위 사진이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김말이 입니다. 양이 꽤 많아 보이지만 1kg 중 약 1/3 정도 꺼내서 조리한 것 입니다. 앞으로 2~3번은 생각날 때마다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으니 먹지 않아도 든든한 생각이 듭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매우 바삭합니다. 한입 물때마다 바사삭 하는 정도로 식감이 좋고, 김 안에 들어있는 당면과 부추도 맛있습니다. 약간 매콤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매운 떡볶이 국물과 같이 먹었기 때문에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떡볶이 국물과는 두말 할 것도 없이 찰떡 궁합이지만, 간장 소스 찍어 먹으면 안주로나, 반찬으로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CJ 쉐프솔루션은 CJ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라고 하는데, 다른 제품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제품 상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식품의 유형 : 즉석조리식품(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

업소명 및 소재지 : 제조원 (주)씨엔에스푸드시스템/ 충청북도 제천시 바이오밸리1로 121(왕암동), 유통전문판매원 : 씨제이제일제당(주)/ 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168(신흥동 3가)

유통기간 및 보관방법 : 후면표시일까지 (-18℃ 이하에서 냉동보관, 가정에서는 냉장고 냉동실 보관)

원재료명 : 이츠웰찰당면(중국산/고구마전분, 알긴산나트륨, 비타민C), 백설튀김가루[밀가루(밀:미국산), 옥수수전분(옥수수:오국산),옥수수가루, 합성팽창제(탄산수소나트륨, 산성피로인산나트륨, 전분, 제일인산칼슘, 스테아린산칼슘),정세조슴], 부추(중국산), 쇼트닝, 김(국산), 당근, 콩기름, 혼합간장, 마늘, 정제소금, 복합조미식품,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설탕, 후춧가루, 밀, 대두, 소고기 함유

포장재질(내면) : 폴리에틸렌

반품 및 교환처 : 전국 판매점 또는 대리점

품목보고번호 20030435223-167


부정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39이며, 이 제품은 난류, 우유,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미 댕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사용 후 포장지는 반드시 분리배출하여 주십시오. 본 제품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조리시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드시 조리하여 익힌 후 드십시오.

튀김조리기구에 조리시 기름이 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조리시 조리기구가 과열될 수 있으니 꼭 자리를 지켜 조리과정을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양만큼 꺼내어 사용하신 후 남은 제품은 냉동실에 바로 보관하십시오.

보관방법 미준수시에는 변질 등의 우려가 있으니 보관조건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양을 조리시 품질저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제품이 해동될 경우 김 본연의 자연색소가 튀김옷에 전이되어 색상이 보라색 또는 자주색으로 변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나 제품이 변질된 것은 아닙니다.


본 포스팅은 별이네가 직접 구입해 먹어본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