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

아이 키재기판 구입 후기 ' 이부 핫핑크 플라워 키재기 차트'

반응형




아이 키재기판 구입 후기

'이부 핫핑크 플라워 키재기 차트'




별이가 이제 서있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가끔 키를 재서 표시를 하고 싶어졌습니다.



벽에 붙이는 키재기 판을 열심히 검색했습니다.



종이로 된 것 보다 포인트 벽지처럼 시트지 스티커로 된 제품들이 많더군요.



별별맘은 별이가 컸을 때까지 잘 보관하고 있다가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보관 가능한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발견했습니다.



바로 이부 핫핑크 플라워 키재기 차트 (Hot pink flower growth chart) 입니다.

별별맘은 위메프에서 구입했습니다.



세계최고의 소비자 평가기관인 ' 오펜하임 포트폴리오 금상'을 수상한 제품이며,

키재기 판의 그림은 미국의 디자이너인 '멜리사 스위트 (Melissa Sweet)'의 일러스트라고 하네요.



잘 모르는 평가기관과 디자이너 이지만,

디자인과 품질이 맘에 드니 왠지 더 신뢰가 가는 것 같네요.ㅎㅎ  














예쁜 핫핑크 꽃이 메인디자인으로, 

보관용 상자, 걸이가 있는 키재기 판, 나비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두꺼운 종이이고, 무광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종이 재질은 무독성 리사이클종이라고 하네요.



스티커는 키 잴 때마다 표시할 때 같이 붙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재기 판을 펼친 모습입니다.



총 3장으로 이어져 있고, 각 판은 헝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접었다 폈다 하는 과정에서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인 듯 합니다.



키는 60cm (25인치)부터 153cm(30인치) 정도까지 잴 수 있습니다.

별이가 초등학교 고학년 될 때까지는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줄자로 바닥부터 62cm를 재서 

꼽꼬핀으로 키재키판을 걸어봤습니다.



화장실과 현관 사이의 벽이 허전해서

포인트 벽지라도 붙여야 하나 생각을 했었는데,

산뜻한 느낌의 키재키 판을 걸어놓고 보니 키재키판을 위한 자리였던 것 처럼 딱 맞는 것 같네요.



키재키판을 걸어놓고 별이를 보여줬더니,

바로 당겨버리더라구요.










조금 큰 아이들이면 건들이지 않겠지만,

별이는 당겨버려서 꼽꼬핀도 빠져버릴 것 같아서,

지금 생각에는 양면테이프로 벽에 완전히 붙여버리는 게 안심이 될 것 같습니다.



나~중에 떼어내는 과정에 키재기판 뒷면이 조금 찢어지더라도,

어쩔 수 없지요.



아무튼 예쁜 키재기판 구입 잘해서 기분은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