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

내집마련하기 호매실 9단지 (B-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집마련을 위한 호매실 지구 아파트 소개 세번째 포스팅 입니다. 




주택형은 75㎡A (방 3개, 3베이 구조로 여유롭고 실용적인 구조) 167세대, 79㎡A (아침부터 저녁까지 밝은 햇살과 상쾌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구조) 46세대, 84㎡A(알파룸, 탁 트인 4베이 구조로 다채로운 생활방식 충족) 321세대, 84㎡A1(알파룸, 4베이 구조, 안방 발코니에 더해 쾌적함과 파노라마 조망) 62세대, 84㎡A2 (알파룸, 4베이 구조로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생활 공간) 264세대, 84㎡B(모든 방향에서 채광이 우수) 50세대, 84㎡B1 (거실 팬트리, 침실 드레스룸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 89세대로 구성되어 있고, 총 12개 동 입니다.


호매실 9단지는 2017년 12월 입주를 시작한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디지털 시스템이 잘 적용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홈네트워크 시스템은 월패드를 이용하여 방문자 확인, 방범 및 현과 문열림 제어 등이 가능하며, 원격검침시스템은 통합검침단말기로 수도, 전기, 가스, 난방 등을 세대 출입 없이 검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인택배시스템이 적용되어 배달물품을 입주자와 배달원이 직접적인 대면 없이 수령할 수 있습니다. 차량출입통제시스템을 통해 외부인의 차량 출입을 사전에 확인, 통제하여 입주자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합니다. 그리고 일괄소등스위치가 있어서 외출 시에 시대 내 조명을 한번에 소등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시대환기 시스템으로 세대별 전용배관 및 디퓨저를 통해 강 제금기, 자연배기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합니다.

그리고 싱크대 하부에 탈수기를 설치하여 음식물 쓰레기 수분 제거를 통해 부패와 악취를 줄여줍니다. 에어컨 냉매 매립배관이 거실 및 침실 1에 설치되어 있어서 별도의 작업 없이 손쉽게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온도조절기가 설치되어 있어 거실 및 침실에서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어 각 실별로 실내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으며 사용이 편리합니다. 주방 수도꼭지를 발로 조절할 수 있도록 절수형 페달밸브를 설치하여 더욱 편리하고 물 소모량도 절약이 됩니다.





채광과 일조량 확보에 유리한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생활의 쾌적함도 삶의 만족도도 높아지는 건강한 단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측 수변공원 조망 및 남동측 산림녹지(시험림) 조망까지 동서남북 대부분이 녹지공간을 향해 탁 트인 조망 특화 단지로 한폭의 풍경화처럼 아름다운 일상이 펼쳐지며, 입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목적 운동 공간, 이웃과 만나고 소통하는 휴게소와 힐링가든 등 웰빙공간을 조성하여 일상의 휴식을 더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과천-봉담 고속화도로, 수원-광명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 강남권 및 인근지역가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분당선과 수인선을 통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합니다.

단지 주변에 중촌초등학교, 칠보중학교, 칠보고등학교 등 수변공원을 통한 도보통학권으로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으며, 인근 지역에 학원 시설 및 호매실 도서관이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이 사라집니다.

지구 내에 상업시설 및 홈플러스가 인접하여 있으며, 롯데몰, AK플라자, 권선행정타운, 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본 포스팅은 호매실 9단지 (B-2) 분양 설명서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