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생활.

마왕족발 성균관대점 포장해서 먹어 본 후기

물말은밥 2018. 5. 8. 15:30
반응형



마왕족발 성균관대점 포장해서 먹어 본 후기


별별아범이 퇴근길 족발을 꼭~먹어야 겠다며,

포장해왔습니다.


처음 보는 족발 체인점인데, 

그 이름도 '마왕족발'입니다.




상추, 밑반찬, 족발, 따로따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비닐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족발은 고기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부추, 양파, 당면과 소스가 섞여 있는 무침형태입니다.

밑반찬은 양배추 샐러드, 쌈장, 고추, 쌈무, 무말랭이무침, 상추, 콩나물냉국 입니다.









족발 포장지 위에는 포장을 뜯기 전에

 꼭 한번 뒤집었다가 뜯으라고 써있어서 무슨말인가 했더니,

족발 포장 용기 바닥에 소스가 고여있어서

 포장 용기를 한번 뒤집어야 맛있는 소스가 족발 고기와

 잘 섞여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의미였습니다. 



소느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별이네가 이번에 먹은 것은 중간맛이었습니다.



소스의 첫 느낌은 달고 짠 맛인데,

먹다보니 매콤함이 올라오더라구요.



매운 맛 선택하면 꾀나 매울 것 같습니다.

물론, 안주로는 매운 편이 좋지만 말이죠. 






사실 마왕 족발은 아무 정보 없이 먹어본 것이기 때문에 

족발 안에 당면이 함께 들어있는 줄도 몰랐네요. 

족발 거의 다 먹고 보니 바닥에 깔려 있었습니다.

알았다면 처음부터 뒤적뒤적해서 당면부터 먹었을 건데 말이죠.



그래도 맛은 여러 족발 체인점 족발 먹었던 것과 비교하면 

신선합니다.

맛도 괜찮고요.



다음에 또 찾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출처-마왕족발 홈페이지>



별별맘은 몰랐지만, 

이미 수원에만 성균관대점, 인계점, 수원영통점, 광교점 등

 4개 체인점이 있는 족발 브랜드 였네요.


마왕족발은 오븐에 구워 만드는 족발이라고 하네요.

참, 너무 정보 없이 먹었나 봅니다.



마왕족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왕통구이 27,000원~37,000원

미니족구이 20,000원

스페셜세트 60,000원

패밀리세트(사이드 택1) 5,7000원




마왕족발 성균관대점


전화. 031-297-2999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05번길 29 (지번. 율전동 408-16)

영업시간. 16:00~01:00

포장. 가능

배달. 가능





반응형